게시글 검색
[Tradrip 뉴스룸]

개국 예고, 여행 종편

여행종편
2018-03-12 15:12:49
13    

여행종편은 환타, 마사오, 삭티, 배언니가 함께하는 저품격 여행 개드립 방송입니다.

그간 행적이 대략 오픈되었던 환타, 마사오의 저低력으로 보건데, 뭘 기대해도 실망시키는 방송이 되겠습니다. 물론 배언니, 삭티의 저력도 만만찮게 낮습니다.

종편을 지향하는 저희는 채널이 있습니다.

 

채널 1 여행의 교양은 환타가 담당합니다.

주로 재미없는 여행지와 관련된 역사 이야기를 할 예정입니다.

쉽게 말해 이런겁니다. 그 전까지 여행 팟캐는 프랑스, 터키, 인도 국가별 주제를 다뤘죠.

여행의 교양은 이런거 안합니다. 갠지스 강, 스페인 내전, 파리 코뮌, 꼴까타 르네상스, 대항해시대 같은 지리적 배경이나 사건 혹은 어떤 인물을 다루며, 그 주제에 대한 교양/역사만 디립다 쌓은 다음 그와 연관된 여행이야기를 짧게 다룹니다.

즉 여행을 하기위해 듣는 방송이라기 보다는 이런 저런 이야기를 듣다 그 곳에 얽힌 이야기를 들으며 아무 생각 없었는데 한번 가볼까? 라는 의도하에 만들어집니다.

주로 환타가 담당하겠지만, 아시아 위주인 그 인간의 능력 밖 지역은 게스트가 참여합니다.

 

채널 2 여행의 소품은 배언니가 담당합니다.

여행지에서 만나는 어떤 장소나 공통된 하나의 사건, 이를테면 도미토리, 기내, 기차역 플랫폼, 여행지에서 만난 일행 개새끼 마자마자 5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.

기본적으로 모두가 참여하는 토크쇼 개념이며, 방송이 자리잡히면 다음 주의 주제를 미리 제시하고 사연을 받는 사연 방송 위주로 갈예정입니다. 뭐 그러면 경품도 있겠지요.

일정부분의 19금을 허용합니다.

 

채널 3 트레뷰는 삭티가 담당합니다.

트레뷰는 여행자들을 불러서 이야기를 듣는 여행 인터뷰 코너입니다.

책을 쓴 여행작가, 유명한 여행인도 있겠지만, 우리 주위에서 볼 수 있는 약간의 사연이 있는 이름없는 여행자들의 이야기를 발굴 할 예정이며, 에피소드와 함께 한 개인의 삶 속에서 여행이 끼친 의미들을 고찰하는 매우 저품격 방송을 추구할 예정입니다.

 

채널 4는 계획중인게 있으나 인력부족으로 인해.....엉엉엉 좀만 더 기둘리세요.

 

아, 그리고 마사오는 무슨 역할을 하느냐? 마사오는 모든 방송에 참여하는 보조엠씨입니다.

여행 종편의 저품격, 저질을 담당할 예정이나, 사회적 분위기를 감안해 적극적인 삑처리가 있을 예정이며, 자주 조리돌림을 할 예정입니다.

절대 그를 이 방송의 마스코트라거나 뭐 그런 존재라고 생각하지 말아주시길 당부드립니다.

 

일단 이상입니다.

 


재미 있는 여행 사연 많이 보내 주세요. (tradrip@gmail.com)

채택되신 분께는 뮤지컬, 연극, 전시회 티켓 보내드려요.



   

댓글[0]

열기 닫기

게시글 검색
1 2 3 4 5
이미지명